메뉴 열기
전체메뉴 열기

전체메뉴

목포지방해양수산청 행정서비스 헌장

우리 목포지방해양수산청 전 직원들은 목포항을 서남권 물류 중심 항으로 발전시키고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행정서비스 향상 노력으로 열린 해양항만행정에 앞장서겠으며 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하나. 우리는 모든 민원에 대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고 잘못된 행정서비스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 및 개선토록 하겠으며 항상 친절하고 봉사하는 공직자가 되겠습니다.
  2. 하나. 우리는 여객선 이용객 1000만 시대를 선도하는 지역발전의 일꾼으로서 이용자 중심의 여객서비스 개선과 안전하고 신뢰받는 해상교통체계 구축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3. 하나. 우리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하고 항만 화물유치에 최선을 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습니다.
  4. 하나. 우리는 깨끗하고 쾌적한 해양환경을 조성하여 생명력 넘치는 푸른 바다를 가꾸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 하나. 우리는 항만건설에 지역주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공사시 불편을 최소화하여 투명한 건설행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6. 하나. 우리는 항해자의 입장에서 항로표지의 설치 및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항행안전 확보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목포지방해양수산청 직원 일동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