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21-81호 |
기술용역 전자입찰 공고 |
2021년 04월 15일 목포지방해양수산청장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송도항 건설공사 환경영향평가용역
나. 용역금액 : 555,000,000원(추정가격 504,545,455원, 부가세 50,454,545원)
다. 용역위치 : 전라남도 신안군 지도읍 읍내리 송도항 일원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개월
마. 용역내용 : 전략환경영향평가 1식, 환경영향평가 1식 등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 결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이용자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기간까지 나라장터(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열람장소 : 우리 청 어항건설과)
5.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 2021.4.16. 10:00 ~ 4.21. 10: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 입찰 홈페이지(나라장터)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 점수는 반드시「나라장터⇒입찰정보⇒용역⇒PQ심사결과」에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입력)확인은 동 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방식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 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4.21.(수)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9.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2조 및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지침 제7701호, 2020.9.29.)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 이상의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심사하여 사업수행능력평가 점수(50%)와 가격입찰평가 점수(50%)의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집행 후 낙찰 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 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아니합니다.
다.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적격심사 대상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니 개찰결과를 확인한 후 재입찰할 경우 정해진 기한내에 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당해용역 수행능력(기술자) 평가결과가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기술자)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이용 가능)
10.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제3항제6호의 규정에 의하여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계약법 제9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열람 및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제1항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우리 청(입찰사항 : 운영지원과 061-280-1620, 설계사항 : 어항건설과 061-280-17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