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없음 팝업 function noneContent(){ var width = 100; var height = 100; var top = 10; var left = 10; var url = "/popup/view.do?popupKey=1"; window.open(url, "_popup1", "width="+width+",height="+height+",resizable=no,scrollbars=yes,top="+top+",left="+left); }


전자민원 처리절차

1. 신청 / 2. 접수 / 3. 처리 / 4. 완료 / 5. 열람 / 6. 만족도조사

민원처리 완료 전 민원내용을 제외한 민원정보 수정과 취하가 가능합니다.

  • 신청

    분야(부서) 선택 및 실명확인(성명, 주민등록번호) 후 신청서 작성
    * 비공개 민원의 경우 반드시 신청번호를 알아야 회신내용 열람 가능
    → 결과통보 방식을 SMS, E-mail로 신청한 경우 처리상황 발송

  • 접수 및 처리

    처리 담당부서에서 해당 민원 접수ㆍ검토 후 7일 이내 회신
    * 해양수산부 소관사항이 아닌 경우 해당기관으로 이송

  • 열람

    나의민원에서 실명인증 후 제출민원 처리결과 열람 가능
    * 비공개 민원의 경우 신청번호 입력 후 열람

  • 만족도조사

    회신결과 열람 후 해당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도 표시
    * 한마디 더 코너에 기재된 불만사항에 대한 분석 실시


민원신청하기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QUICK

Sit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