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페이스북 트위터

home 알림마당 > 보도자료

인쇄

등대에서 가을바다 바람 즐기며 힐링하세요!

등대에서 가을바다 바람 즐기며 힐링하세요!
운영지원과 노지영
2017.10.11. 30

등대에서 가을바다 바람 즐기며 힐링하세요!
- 등대를 찾아 떠나는 여행, 등대스탬프 투어에 참여하세요 -

  목포지방해양수산청(청장 김형대)은 관내 홍도등대를 포함한 전국의 아름다운 등대 15경에 대하여 일정 수 이상의 등대를 방문하고 스탬프를 찍은 방문객들에게 등대형상의 메달을 증정하는 등대스탬프 투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등대스탬프 투어는 등대여권을 소지한 일반인이 등대를 방문하여 현장에 비치되어 있는 여권에 스탬프를 찍어 일정 수 이상의 등대방문을 인증하면 국립등대박물관에서 등대별 건축미를 반영한 특색 있는 메달을 받을 수 있는 여행행사이다. 
  * 스탬프 4개=등대메달 1종, 스탬프 8개=등대메달 3종, 스탬프 15개=등대메달 15종   


  이번 행사에 포함된 홍도는 섬 전체가 다도해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기암괴석, 깃대봉, 해상관광 등으로 유명하며, 목포항 연안여객선터미널에서 쾌속선으로 2시간 30분 정도 걸린다. 홍도등대와 같이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등대여권은 목포해양수산청(민원실)과 목포구, 홍도, 가거도등대 및 목포항, 홍도여객선 터미널에서 받을 수 있다.  

  안효승 항로표지과장은 “등대스탬프 투어와 같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등대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높이고 보다 친숙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여행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QUICK

Site Link